영주 심포니오케스트라 2018 힐링콘서트가 지난 7일 저녁 7시30분 영주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열렸다.

이 콘서트는 영주심포니오케스트라의 브람스. 대학축전 서곡 Op.80 (Brahms, Academic Festival Overture Op.80) 연주를 시작으로 지난해 우리지역 뮤지컬 형제의 나라, 소백산자락사람들 등에 출연해 얼굴이 익은 뮤지컬 배우 박혜민이 나 가거든(명성황후 Ost), Let It Go (겨울왕국 Ost)를 불렀다. 오페라, 뮤지컬에 자주 출연하는 성악가 바리톤 권용일은 무대에서 처음 부른다는 하망연河茫然 (대장금 Ost)과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중 “더 이상 날지 못하리(Non piu andrai)”를 부드럽고 힘찬 목소리로 불러 큰 호응을 얻었다.

네 명의 청년으로 구성된 팜페라 콰르텟 디에스(Dies)는 지금 이 순간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Ost)를 부르고 위대한 사랑 (Grande Amore), 여러분(윤복희)을 불러 열화와 같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박수가 그치지 않아 앵콜곡으로 Oh Happy Day (오 해피데이)를 불렀다.

또, 특별출연가수 신효범이 언제나 그 자리에, 난 그대를 마음으로 사랑하고 있어요,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를 부르고 마지막으로 본인의 히트곡 ‘난 널 사랑 해’를 관객과 함께 불렀다. 특히, 노래를 부르며 객석의 김재광 부시장과 브루스를 추는 등 남다른 무대매너를 보여줬다.

이 콘서트 데미는 영주심포니오케스트라의 라데츠키 행진곡 (Johann Strauss - Radetzky Marsch)으로 장식했다. 콘서트를 보고 나온 최연경(풍기 보건소)씨는 “부드럽고 힘찬 음색의 권용일교수 노래도 좋았고 특히, 팜페라 콰르텟 디에스 노래는 젊음의 활기가 느껴져 좋았다. 에너지를 얻고 가는 기분”이라고 말했다.                          
안경애 시민기자

저작권자 © 영주시민신문(www.yjinews.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